본문 바로가기

이슈NEWS

나는 솔로 17기 직업, 인스타 및 그밖의 정보들 (옥순 포함)

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

'나는 솔로' 역대급 훈훈한 솔로남, 솔로녀가 출연했는데요?

17기 출연진의 직업과 인스타 그 밖의 추가 정보보들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SBS PLUS 나는 SOLO

1. 나는 솔로 남자 출연진 정보

SBS PLUS 나는 SOLO 17기 영수

영수

하루하루의 행복을 느끼면서 그 과정에서 꿈을 이뤄나가는 사람 영수입니다.

직업 - 반도체 개발 'S'사 연구원

나이 - 85년생 38세

거주지 - 동탄

추가정보  - 닭다리 두개를두 개를 상대방이 다 먹었다면, 다음번엔 본인이 두 개를 다 먹어야 하는 스타일

인스타 - ssong_0502

SBS PLUS 나는 SOLO 17기 영호

영호

 차분하고 착한성격에 탐구심이 많은 영호

직업 - 정신과 전공의 공부 중

나이 - 91년생 32세

거주지 - 

추가정보 - 취미는 홀덤과 노래, 연상은... 연하를 선호함

인스타 - spino.lim

SBS PLUS 나는 SOLO 17기 영식

영식

국적이 캐나다인 외국인

직업 - 외환 중개인

나이 - 90년생 33세

거주지 -??

추가정보  - 철저한 계획형 인간, 나랑 닮은 사람 다람쥐상을 좋아함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가방과 이름이 적힌 손선풍기를 선물한,,, 세심한 남자

인스타 - noahymlim

SBS PLUS 나는 SOLO 17기 영철

영철

서울에 자가를 보유한 능력남에 모창능력까지 뛰어난 남자!

직업 - 외화채권 트레이더

나이 - 87년생 36세

거주지 - 서울시 성북구

추가정보  - 연세대 졸업, 세련되고 이성적인 여성을 선호함

인스타 - yeongrae.lim

SBS PLUS 나는 SOLO 17기 광수

광수

본캐와 부캐사이를 왔다 갔다 하는 핑크머리남

직업 - 외과 촉탁의

나이 - 83년생 40세

거주지 - 광주  

추가정보 - 제주도 출생, 안정적인 연해보단 다이내믹한? 연애 선호

SBS PLUS 나는 SOLO 17기 상철

상철

웃상의 남자

직업 - 광고회사

나이 - 88년생 35세 

거주지 -??

추가정보 - 사람 편하게 웃고 지혜로운 여성을 선호

 

2. 나는 솔로 여자 출연진 정보

SBS PLUS 나는 SOLO 17기 영숙

영숙

하루하루 행복하게 사는 게 목표

직업 - 연구 교수 (전 필라테스 강사)

나이 - 92년생 31세

거주지 - 서울

추가정보 - 취미는 사이버 대학교 수강, 미술

인스타 - 03_236

SBS PLUS 나는 SOLO 17기 정숙

정숙

독립적이고 자립적인 (전) 웃상의 여성

직업 - 'L'전자 상품기획팀

나이 - 90년생 33세

거주지 -?

추가정보 - 태국에서 10년을 살다 옴, 진정한 사랑을 아직 해보지 못함

인스타 - yoon_jang

SBS PLUS 나는 SOLO 17기 영자

영자

날씨요정 영자

직업 - 간호사

나이 - 94년생 29세

거주지 - 서울

추가정보 - 취미는 요가, 안정적인 연애 선호

인스타 - ddonyisfree

SBS PLUS 나는 SOLO 17기 옥순

옥순

자기소개 이후 반전의 성모마리아

직업 - 흑염소 목장 운영

나이 - 90년생 30세

거주지 - 세종시

추가정보 - 축산학과 대학원 진학중, 선하고 바르고 진솔한 분 선호

인스타 - oh010707

SBS PLUS 나는 SOLO 17기 순자

순자

다람쥐상

직업 - 아웃도어 플랫폼 마케팅담당

나이 - 93년생 30세

거주지 - 경기도 수원

추가정보  - 프랑스 파리 8년 거주

인스타 - miinzzi

SBS PLUS 나는 SOLO 17기 현숙

현숙

언제나 스마일 출구 없는 반전매력

직업 - 회계사

나이 - 88년생 35세

거주지 -?

추가정보 - 취미는 댄스, 전 남자 친구 결별사유는 자녀 계획 의견 충돌

인스타 - seyoung23a

 

나는 솔로 17기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.

매주 수요일 SBS PLUS 오후 10시 30분 채널 고정! ㅎㅎ